하만 오디오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서비스 세부 안내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하만 오디오 전문 서비스센터에서는 품목별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제품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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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명 | |
구입일(년/월/일) | |
Serial No. | |
구입처 | |
판매금액 |
※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 후 12개월, 부품 보유기간은 3년 이며, 유통과정에 따라 연장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 피해 유형 | 보상 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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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기간 내 | 보증기간 후 | |
구입 후 10일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해야 할 경우 | 제품 교환 또는 환급 | 해당 없음 |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해야 할 경우 | 제품 교환 또는 무상 수리 | 해당 없음 |
제품 구입 시 운송 과정 및 설치 중 피해가 발생한 경우 | 제품 교환 | 해당 없음 |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1를 해야 하는 고장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품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환급 | 해당 없음 |
동일 원인 고장이 2회까지 발생한 경우 (수리 가능) | 무상 수리 | 유상 수리 |
동일 원인 고장이 3회째, 또는 서로 다른 원인 고장이 4회째 발생한 경우 (수리 가능) | 제품 교환 또는 환급 | 유상 수리 |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 제품 교환 또는 환급 | 정액 감가상각 금액에 구입가의 10% 가산 환급 |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수리 불가한 경우 | 제품 교환 또는 환급 | 정액 감가상각 금액에 구입가의 10% 가산 환급*2 |
*1. 중요한 수리 : 제품을 분해하여 부품 교체 후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한 상태일 경우
*2. 2018년 2월 28일 이전 구매제품에 한하여 부품 미보유 사유로 정액감가상각금에 구입가의 5% 가산하여 환급.
소비자 피해 유형 | 보상 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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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기간 내 | 보증기간 후 | |
소비자의 고의·과실로 인한 고장 (수리 불가능) | 유상 수리 금액 징수 후 제품 교환 | 유상 수리 금액 징수 후 감가상각 적용 제품 교환 |
소비자의 고의·과실로 인한 고장 (수리 가능) | 유상 수리 | 유상 수리 |
※ 아래와 같은 경우 서비스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제공하지 않는 서비스 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