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man International Industries

하만 오디오 전문 서비스센터

서비스 안내

하만 오디오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서비스 세부 안내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유통/판매 제품 (삼성전자 유통제품)

보증 교환 서비스는 한국내 판매 / 유통된 제품에만 적용 됩니다.

JBL | harman / kardon | AKG

하만(Harman)사의 제품 중 JBL | harman / kardon | AKG 브랜드 오디오 제품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동일 상품으로 교환

보증 교환 서비스는 동일 상품 교환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세부 안내

저희 하만 오디오 전문 서비스센터에서는 품목별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 삼성전자㈜가 대한민국 내에서 공급/유통하지 않거나, 삼성전자㈜가 유통하였는지 여부를 판단할 수 없는 제품(병행수입 제품, 해외 구매대행 또는 해외 직구상품 등)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제품에 고장이 발생하면 하만오디오 전문 서비스센터(☎ 02-553-3494)로 전화 주십시요.
  • 전국 삼성전자서비스㈜에서 접수 가능하며, 접수 이후 서비스 과정은 하만오디오 전문 서비스센터(시머스 주식회사)에서 진행합니다.
  • 수리·교체 후 불량부품은 재사용 방지 및 안전을 위해 전량 회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표1) 서비스센터 접수 시 필요 내용
    제품명
    모델명
    구입일(년/월/일)
    Serial No.
    구입처
    판매금액

    ※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 후 12개월, 부품 보유기간은 3년 이며, 유통과정에 따라 연장될 수 있습니다.

  • 구입 증빙 내역이 없어 구입일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제조번호 회수일자(삼성전자㈜ 창고에서 제품을 출고할 때 제조번호 별로 출고일자를 관리하는데, 위 정보를 제조번호 회수 일자라고 합니다.)를 기산점으로 품질보증기간을 산정하며, 이 경우 품질보증기간은 출고 이후 구매 시까지의 유통 기간 등을 감안하여 제조번호 회수일자로부터 15개월로 합니다.
  • 수리한 날로부터 1년 이내에 교체한 부품·제품에 동일 고장이 재발할 경우 무상으로 수리합니다.
  • 수리 가능 여부 등은 요구일로부터 7일 이내에 통보하며, 실제 수리 및 환불 등의 보상은 통보일로부터 14일 이내에 해결해 드립니다.

□ 무상서비스

  • 품질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고장성·과실 제외)
  • 본 제품을 영업용으로 사용할 경우 보증 기간은 절반(6개월)으로 단축됩니다.
    표2) 소비자 피해 유형(부품보유기간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 및 보상 내용
    소비자 피해 유형 보상 내용
    보증기간 내 보증기간 후
    구입 후 10일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해야 할 경우 제품 교환 또는 환급 해당 없음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해야 할 경우 제품 교환 또는 무상 수리 해당 없음
    제품 구입 시 운송 과정 및 설치 중 피해가 발생한 경우 제품 교환 해당 없음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1를 해야 하는 고장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품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환급 해당 없음
    동일 원인 고장이 2회까지 발생한 경우 (수리 가능) 무상 수리 유상 수리
    동일 원인 고장이 3회째, 또는 서로 다른 원인 고장이 4회째 발생한 경우 (수리 가능) 제품 교환 또는 환급 유상 수리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제품 교환 또는 환급 정액 감가상각 금액에 구입가의 10% 가산 환급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수리 불가한 경우 제품 교환 또는 환급 정액 감가상각 금액에 구입가의 10% 가산 환급*2

    *1. 중요한 수리 : 제품을 분해하여 부품 교체 후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한 상태일 경우

    *2. 2018년 2월 28일 이전 구매제품에 한하여 부품 미보유 사유로 정액감가상각금에 구입가의 5% 가산하여 환급.

□ 유상서비스

  •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요금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사용설명서를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

    표3) 소비자 피해 유형 및 보상 내용 (유상)
    소비자 피해 유형 보상 내용
    보증기간 내 보증기간 후
    소비자의 고의·과실로 인한 고장 (수리 불가능) 유상 수리 금액 징수 후 제품 교환 유상 수리 금액 징수 후 감가상각 적용 제품 교환
    소비자의 고의·과실로 인한 고장 (수리 가능) 유상 수리 유상 수리

  • 소비자 과실 사례
    • 사용상의 부주의(침수, 파손, 손상)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에서 유통하지 않은 소모품, 액세서리 사용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충전기, 배터리 등)
    • 사용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그 밖의 사례
    • 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낙뢰 등)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헤드셋, 메모리, 케이블/부착물 등)

※ 아래와 같은 경우 서비스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임의 개조·변조·복제 또는 비정품(모조) 부품을 사용한 경우
  • 소비자가 회수한 미반납 부품으로 재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 동일 제품의 반복 수리 요구 등 수리 외 다른 목적의 요구로 추정되는 경우
  • 구입(또는 A/S) 당시 부품이 아닌 다른 부품으로 교체된 상태인 경우

□ 설치 등 서비스 불가

  • 하만 오디오 전문 서비스센터는 사운드바 등의 설치 및 이동 설치를 지원하지 않으며, 초기 설치 이후 추가로 제품을 연결하거나 재연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공하지 않는 서비스 예시>

  • 홈쇼핑, 인터넷 등에서 사운드바 등 설치가 필요한 제품을 구매한 후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 사운드바 등 설치가 필요한 제품의 이동·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 서비스 요청

□ 서비스 제품의 폐기

  • 서비스 대상 제품 입고 후 연락 두절 등 고객 귀책 사유로 3개월 이내에 제품을 배송할 수 없는 경우, 해당 제품은 별도 통지 없이 폐기 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센터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448번길 97 삼성테크노파크 1층 112호

02-553-3494